공지사항
아이폰용 이스라엘 여행 어플을 출시하다 | |
---|---|
이스라엘의 모든 것이 하나의 어플에! 이스라엘 관광부가 관광지, 여행, 숙박, 이벤트 등 최신 정보를 소개하는 이스라엘 여행 어플을 출시하다. 이스라엘 관광부가 아이폰용 여행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이스라엘(iSrael)’을 출시했다. 이 어플은 사용자들의 위치를 찾고, 관광지, 여행, 숙박, 인접 지역뿐만 아니라 방문할 예정인 이스라엘의 다른 지역 이벤트 등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다음 단계에서는 이 시스템이 다른 기기에도 적용될 것이다.
어플만 있으면 아이폰 사용자들은 찾고자 하는 장소를 안내해주는 지도나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고, 아이콘을 터치하여 사용자의 필요에 따른 다양한 문화 유산 지역, 가족 오락, 생태 보호 구역, 레저활동 옵션, 고고학, 박물관에 대한 완벽한 맞춤 정보를 사진과 함께 볼 수 있으며, 심지어 자유 여행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 정보들은 관광부와 관련 관광 업체들이 업데이트한다. 또 아이폰 사용자들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바로 사진을 올리고 댓글을 달 수 있다.
앱 스토어(App Store)에서 무료로 어플을 다운받은 다음에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어플에 접속할 수 있지만 어플 업데이트는 인터넷을 연결해야만 가능하다.
관광부 장관 스타스 미세즈니코브는 “이스라엘 관광부는 세계의 주요 관광 도시들처럼 진보된 기술을 이용해 이스라엘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서비스 혁신을 계속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 어플은 관광부 웹사이트의 다국어화, 소셜 미디어를 통한 활동, 포럼 개최 등 관광부의 전자마케팅 시스템의 일부이다.”고 말했다.
영어와 히브리어로 출시된 어플은 곧 러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다른 언어들로도 번역될 것이다. 관광부는 다른 관광업 단체들과 협력하여 조만간 대중 교통, 주유소, 병원 등 더욱 폭넓은 정보를 어플에 담을 것이다.
관광부는 조만간 다국어로 된 관광부 웹사이트와 벤구리온 공항, 예루살렘, 에일랏, 나사렛에 있는 관광 사무소, 이스라엘과 해외 도처에 있는 여러 관광 관련 기관들을 통해 어플을 홍보할 것이다. |
주소
서울본사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37길 11 3층
본사 : 대구시 중구 서성로 20 5층
신청 / 문의
성지순례 및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세요.
- 1577 5006 / (02) 2281 9070
- cttour@daum.com
- 카카오톡 ID : cttour
- 근무시간 :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 주말(토, 주일)과 공휴일 휴무